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남 옆집과외 나만의 학습코치 선생님 찾기 어플

초등학교 중학생 아이를 둔 어머니가 전화를 했다.

선생님, 아무래도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아이는 영어 단어를 제대로 읽지 못해요. 파닉스를 그렇게 오래 했는데도 왜 못 읽는지 이해가 안 가서 화가 나네요. 공부하는 것도 싫다고 해서 다 그만둘까 해요.그날 아이에게 있었던 이야기를 들었다 읽기 텍스트를 읽기 녹음하는 숙제가 있었다. 아이는 읽다가 모르는 단어를 언니에게 물어봤지만 언니들은 그것도 모르느냐며 핀잔을 줬다고 한다. 자존심이 상했는지 그 다음엔 부모님께 물어봤다. 하남 과외찾기 자꾸 물어보니 엄마도 짜증이 났는지 하남 선생님찾기 제대로 읽을 때까지 연습하라고 호통을 치며 말한 것 같았다. 아이의 질문에 언니와 하남 옆집과외 어플 엄마는 핀잔을 줬고 아이는 하남 영어과외 수업을 받았다.숙제를 하려던 아이는 도움을 청했다. 하남 옆집과외앱 그러나 온 가족이 하남 추천과외 자녀에게 좋은 말로 가르치지 못하고 화를 냈으니 아이가 상처받는 것은 당연하고 모르는 것을 해결하지 못한 경험은 자녀에게 자존심 하락으로 이어지는 상황이 됐다.또 하남 수학과외 자녀 공부 문제로 부부싸움까지 벌어진 사실도 알았다. 아버지가 하남과외추천 그렇게 공부할 바에 학원 다 그만하라는 말까지 했다니 아이가 무서웠다고 나를 향해 말했다."엄마가 공부 싫어한다고 했는데 넌 어떻게 생각해?"공부하기 싫잖아. 저 공부하고 싶은데 엄마, 아빠, 언니 다 저한테 화내고 공격했어요 틀릴 것 같아서 불안해서 더 생각이 안 나요. 그래서 하기 싫다고 했어요 하지만 저는 공부를 잘하고 싶어요."나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했어 어떻게 이 상황을 해결해야 할지 난감했어 우선 아이의 마음부터 회복하고 싶었다.숙제를 하다가 모르는 것이 생기면 샘에게 바로 전화해. 하남 과외 선생님찾기 샘이 알려줄게. 수업 때 읽기 연습하잖아 우리 어떻게 하지? 들으면서 할 거지? 집에서도 똑같이 연습한다. 공부는 내가 모르는 것을 알기 위해서 하는 것이다. 샘 부모님보다 센 사람인 거 알지? 나중에 언니 오면 하남과외찾기 어플 화내지 말라고 하지 샘은 네 편이다. 괜찮아. 조금 틀려도 되니까 될 수 있는 대로 하자.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우는 아이의 마음을 편안히 하면 자신도 모르게 헛소리가 나온 것에 부모보다 더 강하다고 하면 아이는 웃는다. 하남 과외추천앱 하이터치 했어 두세 달 뒤 아이는 언제 그랬냐는 듯 당시 몰랐던 일도 잘 알고 숙제도 스스로 했다. 나는 단지 한 마디로 그 아이를 떠받쳤을 뿐이었다.아이가 공부를 싫어하게 만드는 것은 환경이었다. 파하는 감정에 담긴 말은 아이의 마음을 출구 없는 곳으로 몰아넣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