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산 성인영어회화 직장인 오픽 토익 아이엘츠 초등 파닉스 영어과외

 

 

 

 

굿모닝잉글리시

유아부터 성인까지 영어, 일본어, 중국어 회화 및 자격증 전문교육

pf.kakao.com

 

무료샘플 수업 신청하기

무료샘플 수업 신청하기

form.office.naver.com

예전에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왜 사람들은 자신을 알아가는 콘텐츠를 좋아할까? 고현동 주부영어회화 고현동 영어학원 군인영어 사람들은 ‘내가 누군지 모르겠어요.’라고 할까? 자신에 대해서 진짜 그렇게 모르나? 나는 나를 다 알고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성과주의자고. 수시로 일을 벌이고. 책방 좋아하고. 전시 좋아하고. 고집 세고. 이기적이고 등등이요.

그런데 내가 벌이는 일이나 내가 좋아하는 것을 이을 수 있는 매개체가 빠졌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그냥 나를 이루는 부분일 뿐이지 '왜'가 빠져있던 거죠. "새로운 오산 초보영어회화 중구 기초영어회화영감을 찾는 게 좋아서 이것저것 경험해요." 하는 사람은 매번 새로운 브랜드 팝업을 쫓아다니고 오래된 가게에서도 새로운 힙함을 찾아냅니다. "작고 귀여운 것이 좋아서 이것저것 만들어요." 하는 사람은 손바느질로 귀여움을 오산 비즈니스회화 중구 유아초등파닉스 만들거나 그림으로 귀여운 작품을 만듭니다. 네. 맞아요. ‘그 사람스러운 거’ 있잖아요. 나는부산동토익 부산동오픽 영어자격증과외 부산동성인영어학원 그런 게 없다는 걸 알았어요. 글로 치면 관통하는 주제가 없는 거죠.

지난 편지를 쭉 모아보았습니다. 부산동 영국영어회화 부산동 호주영어회화 내가 말하고 유로파가 말해주었기기에 깨달을 수 있었어요. 여행 가서 사람을 보고 싶고 고양이를 좋아한다 말하고 싶고 내 소개말을 찾고 싶고 내 조명을 빛내고 싶은. 그런 내가 모여있더라고요. 한때는 의문이었던 내 중심 찾기를 이번에 해보려고 합니다. 모든 '왜'로 원동성인영어과외 원동공무원영어 원동아이엘츠 시작하려 해요. 어떤 전시가 흥미로우면 왜 흥미로운지. 어떤 책이 재밌으면 왜 재밌는지. 어떤 카페가 좋으면 왜 좋은지. 왜를 초평동 국제학교영어 초평동 비지니스회화 모으면 나를 모을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