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일본어 제2외국어 jlpt시험대비 성인일본어회화

https://zrr.kr/qyyF

 

굿모닝잉글리시

유아부터 성인까지 영어, 일본어, 중국어 회화 및 자격증 전문교육

pf.kakao.com

https://zrr.kr/tPXB

 

무료샘플 수업 신청하기

무료샘플 수업 신청하기

form.office.naver.com

“학교(어학원)에서 인터뷰를 하고 싶어 하는데 하시겠어요?”

“일본어로요? 말을 못 해서 연수를 가려는 건데 어떻게 일본어로 인터뷰를 하나요. 간단한 인사말 정도면 모를까…”

“교하동 국제학교일본어 교하동 비지니스회화 학교에서 통역을 붙여주겠답니다. 이력이 특이하셔서 파주초보일본어회화 금촌동 기초일본어회화 어떤 분인지 교장선생님이 직접 대화를 하고 싶어 하시네요. “

공부하기 싫을 때마다 동기부여를 할 겸 짬짬이 찾은 정보들을 모아 두어 군데의 유학원에 연락을 해놨었다.

이미 내가 갈 곳은 정해놨다. 홋카이도 삿포로.

오겡끼데스까가 인상적이었던 영화 ‘러브레터’의 파주비즈니스회화 금촌동 유아초등파닉스 아름다운 풍광도 한 몫했겠지만 삿포로로 정한 가장 큰 이유는 일본의 습한 더위 때문이다. 유독 더위를 타서 여름만 되면 무기력과 짜증이 치솟는데 감히 더 덥고 더 습하고 더 긴 남국의 여름을 운정동 주부일본어회화 운정동일본어학원 군인일본어 견뎌낼 자신이 없었다. 쪄 죽느니 얼어 죽는 게 낫다는 생각으로 정한 곳이 일본의 북쪽 끝 도시 삿포로였다.

나이가 많아서일지 막둥이의 입시 때문에 정해진 것 없이 뜨뜻미지근해하는 아동동토익 아동동오픽 일본어자격증과외 아동동성인일본어학원나의 태도 때문인지 두 군데의 유학원에서는 단칼에 거절당했다. 유학원 대부분이 카톡을 통해서 상담을 받았는데 한 군데에서는 30세 이하만 접수를 받겠다고 했고, 한 군데에서는 읽씹 당했다. 두루뭉술한 나의 자기소개 겸 상담 신청에 칼답으로 응해주며 긍정적인 사인을 보내준 MH유학원, 당하동영국일본어회화 일본어말하기 일본어읽기 당하동호주일본어회화 감사합니다.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어학원이 삿포로에 세 군데 정도가 있는데 그나마 거기서도 단 한 군데에서 이력서를 보내보라고 했단다. 근데 그 어학원이 딱 내가 가고 싶어 찜해놓은 곳, 아동동성인일본어과외 아동동공무원일본어 아동동jlpt 삿포로랭귀지센터였다. 첫출발부터 느낌이 좋았다.

어학원에서 보내준 양식에 맞춰 대충 이력서를 써서 보냈다.

그렇지만 다짜고짜 인터뷰라니!

나이 지긋한 여자 교장선생님과 젊고 발랄한 여자 통역사 분과 함께 인터뷰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