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평구 영어회화 일대일로 진행하는 영어과외 성인영어 오픽 토익 아이엘츠 수업도해요

 
http://naver.me/FHYkJ1bJ  <= 네이버양식 무료테스트 신청링크

 

나는 현재 영어 교육 관련 일을 하고 있다.

한때 잠깐 불광동 영국영어회화 불광동 호주영어회화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한 적이 있었지만 지금은 그 일을 그만두고 주로 학생 관리 업무를 담당하면서 통역사(?)겸 가르치는 일도 짬짬이 하는 보조교사로 일하는 중이다. 그나마도 은평구 초보영어회화 은평구 기초영어회화 전업은 아니고 파트타임이다. 맏딸을 어디 내놓아도 부족함 없는 사회인으로 기르기 위해 평생을 애써오신 부모님 입장에서는 어찌 보면 복장 터지는 일이다. 신사동 주부영어회화 신사동 영어학원 군인영어 이제는 어느 정도 내려놓으셨는지 크게 별말씀은 안 하신다는 점이 우리의 관계 유지를 위해 참 다행일 따름이다.

사실 나는 영어를 전공하지 않았다. 방송대 영문학과를 다니고 있으니 영어를 전공하는 중이라고 하는 게 가장 정확하겠지만, 어쨌거나 사람들이 성골로 쳐주는 코스-영어 관련 학과(적어도 인서울) 졸업, 영미권 학교 유학, 어학연수 등-를 하나도 거치지 않았다.

나는 미술을 전공했다. 한마디로 영어와는 전혀 관계없는 학과를 나왔다는 말이다. 전공을 선택할 당시에는 그림 그려서 먹고살기 힘들다는 어른들의 말을 듣지 않았다. 열정이 있다면 어떻게든 될 거라고 생각했다. 실제로 열정이 있으면 미술로 밥 먹고 살 수 있기는 하다. 집안이 받쳐주는 사람들에 비해 은평구 비즈니스회화 은평구 유아초등파닉스 두 세배 혹은 열 배로 힘들기는 해도 불가능하다고는 할 수는 없다. 하지만 내 열정의 용적은 그만큼 깊지가 않았는지, 한 달에 드는 캔버스 값과 물감 값만큼의 열정이 쭉쭉 빠져나갔다. 응암동 국제학교영어 응암동 비지니스회화 대책 없이 사그라드는 열정을 어떻게든 붙잡아보려고 노력했지만 이미 찬물이 끼얹어진 불씨를 다시 살려내기란 무진장 어려웠다.

대한민국 평범한 서민 형편에 물심양면으로

불광동토익 불광동오픽 영어자격증과외 불광동성인영어학원 지원해 주신 부모님께 죄송스러웠고 내 끈기는 이것밖에 되지 않나 하는 생각에 자괴감이 들었다. 자신감까지 바닥을 치는 바람에 재기는 더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 되었다. 인정하는 데까지 너무나 오랜 세월이 걸렸지만, 그랬다. 나는 애써 고생해 가면서까지 갈현동성인영어과외 갈현동 공무원영어 갈현동 아이엘츠 무언가를 이루려고 하는 유형의 사람이 아니었다. 이왕이면 편한 걸 추구하는 사람이었고, 때문에 고생길이 불 보듯 뻔한 일을 굳이 하려고 뛰어들 수가 없는 사람이었다. 나는 엉덩이가 가벼운 사람이었다.